맛집_번쩍

[이태원] 내돈내산 휴양지 감성 안주 맛집 - 정글라

멍주니 2024. 2. 17. 13:06
반응형

안녕하세요 멍주니입니다.

오늘은 이태원에 있는 휴양지 감성으로 꾸민 안주 맛집 정글라로 가보겠습니다!

 

휴양지 감성 안주 맛집

정글라

 

그럴 때 있잖아요..?

파스타와 피자.. 양식이 먹고 싶은 날..

친구들과 이태원에 놀러 갔다가

휴양지 감성의 피자, 파스타 맛집이 있다길래

얼른 찾아가 봤습니다..!

 

 

매장 입구입니다!

들어가기 전부터 외부 인테리어에서

확실히 이국적인 느낌을 받았어요!

메뉴판이 외부에도 있어서 지나가시다가

미리 메뉴를 확인하시고 들어가실 수 있어요!

저희는 배고파서 외부 빠르게 구경하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매장은 내부, 외부 인테리어가

해외 휴양지 느낌으로 꾸몄고 아무래도

이태원 특성상 외국 손님들이 타깃으로

조정되어 있어서 그런지 음악도 외국 펍을

많이 틀어주셨어요...!

와서 알게 된 건데

여기가 가성비 좋은 이태원 술집으로도

인기 있다고 합니다.

 
 

메뉴들입니다...!

닭구이, 수제피자, 파스타, 다양한 안주류들이

저렴한 값으로 제공되며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트렌디한 칵테일부터 맥주, 와인, 소주까지

넓은 선택지를 제공해주고 있어요.

저희는 술 생각이 딱히 없어서

스테이크 투움바 파스타와 페페로니 피자로

주문했어요!

 

좌석은 넓지 않지만 다양하게 있어요!

분위기는 외국 휴양지 펍 느낌인데

넘 시끄럽지도 않고 좋아요!

이때 티비로 해외 축구 경기를 틀어주셔서

구경하면서 음식을 먹었어요ㅎㅎ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너무 어둡게 나왔죠..?

사진 실력 이해바랍니다ㅎㅎ

실제로는 더 맛있어 보이고

냄새도 장난아닙니다...

음..

스테이크 투움바 파스타는

친구는 맛있게 먹었지만

저는 크림맛이 생각보다 좀 강해서

아쉬웠어요.

근데 페페로니 피자는 도우가

수제 도우라고 하는데

페스츄리 도우인거 같아요!

진짜 바삭하게 잘 구워져서 꿀맛이었습니다.

다음에 오면

파스타보다는 피자 먹으러 올 거 같아요!

 

 

위치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46 1층입니다.

주말에는 15시에 시작하고

사람이 많은 금,토에는 새벽 4시까지!

주차공간은 없으니 오실 때 참고하시고

이태원 놀러 오셨다가 피맥 당기실 때는

이 휴양지 느낌 나는 이태원 술집에서

피자와 맥주 한 잔 어떠신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