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번쩍

[남성역] 내돈내산 할머니 감성의 파스타 - 이태리상회 남성역점

멍주니 2024. 2. 24. 12: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멍주니입니다.

오늘은 남성역 근처에 있는 피자&파스타 매장

' 이태리상회' 로 가볼까요?!

 

할머니 감성의 파스타 & 피자

이태리 상회

오다가다 많이 봤는데

저녁 시간에는 항상 손님이 꽉 차 있었던

'이태리 상회'

부모님과 외식 겸 식당을 찾아보다가

이태리 상회가 생각이 나서

이번 기회에 한번 가봤습니다.

일정이 있어서

좀 늦게 저녁을 먹게 되어

9시쯤 도착 예정이었는데

다행히 라스트 오더 시간은 9시 반이었어요!

 

 

할머니 감성이라는 컨셉으로

매장을 꾸미셨어요!

할머니 감성이라 하면

좀 뭔가 시골 느낌일 거 같은데

내부 인테리어 분위기는

감각적이고 빈티지한 느낌입니다.

전에 매장 앞을 지나가면서

'저 할머니 조끼가 벽에 왜 걸려있을까?'

궁금했는데...ㅎㅎ

할머니 조끼부터 위에 담금주까지

할머니 감성을 위해 꾸미신 거 같아요!

매장은 2인석부터 4인석까지 있고

테이블마다 간격이 넓게 있어서

밥 먹기에 공간이 여유로워서

좋았습니다~

 
 
 

메뉴판을 따로 찍지 못해서

식당에서 제공한

메뉴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시금치 피자로 유명한 매장인데

저는 페퍼로니 피자를 가장 좋아해서..ㅎㅎ

페퍼로니 피자와 갈릭 불고기 필라프,

불고기 크림 파스타, 가든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시금치 피자도 궁금하긴 한데

너무 건강한 맛일 거 같아서

도전을 못해봤어요..

저 대신 드셔보시고 후기 알려주세요!

 

가든 샐러드

피자& 파스타 곁들이기 딱입니다!

양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ㅎㅎ

 

갈릭 불고기 필라프

아쉽게도 매장에 필라프가 이 메뉴뿐이라..

이름 따라 마늘향이 좀 강한 거 빼고는

맛있게 먹었어요.

 

불고기 크림 파스타

좀 꾸덕꾸덕해 보이나요~~~ᄒᄒ

빵에 파스타와 샐러드를 올려서

같이 먹으니깐 아주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모든 파스타는 맵기 조절이 가능해서

다음에는 좀 더 맵게 먹어보려고요!

 

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 천국이죠..?ㅎㅎ

손으로 드시면 기름이 좀 많이

묻어서 조심하세요!

 

위치 동작구 사당로245 1층

영업시간은 11:30 ~ 22:00 입니다.

웨이팅이 항상 있던 맛집이라

가보고 싶었는데ㅎㅎ

배 빵빵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습니다.

피자, 파스타 외에도 수제버거, 감자튀김

여러 사이드 메뉴도 있어서

딱 좋아요!

가족들과 연인과 함께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