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번쩍

[홍대] 내돈내산 일식 덮밥 맛집 - 키햐아 연남점

멍주니 2024. 2. 1. 23:4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멍주니입니다.

오늘은 홍대 연남동에 있는 식당

' 키햐아 ' 로 가볼까요?!

 

연남동 덮밥 맛집

키햐아

지인이 연남동에서 혼밥으로

덮밥을 맛있게 먹고 왔다는 식당!

마포구 연남동에 있는 일식당

키햐아에 가보았습니다.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1층 거리에 세워둔 입간판을 찾으시고

3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다른 일식당과 비슷했어요

사진에 다 찍히지는 않았지만

내부에 자리가 많지는 않아서

인원수에 맞게 자리를 잡으시고

설치된 태블릿으로

음식을 주문하시면 됩니다.

 
 
 

메뉴는 다양하게 덮밥부터 면, 샐러드

안주류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커플로 오시거나 먹는 양이 있으신 분들은

세트 메뉴도 추천해 드려요!

저는 덮밥이 먹고 싶어서 온 거라

부타동을 시켰습니다..ㅎㅎ

(친구들은 연어장 덮밥, 가츠동이랑

나가사키짬뽕우동으로 주문했어요)

키햐...키햐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ㅜㅜ

진짜 직접 맛보시면 더 놀라실 거예요..

부타동은 매콤한 특제소스와 불향이

잘 어우러져서 입안에서 춤을 춥니다.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어치웠어요

 

친구가 시킨 연어장 덮밥은

양이 적어 보여 한입만 먹어보려 했다가

절반을 먹어버렸어요.. 미안ㅜㅜ

와사비를 조금씩 덜어서

연어 덮밥과 같이 먹으니 행복..그자체..

짬뽕우동은 까먹고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짬뽕 또한 얼큰하게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츠동 먹을 때는 짬뽕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위치 마포구 동교로 38길 35 3층

영업시간은 11:30 ~ 22:00 입니다.

홍대 데이트 코스로 좋고

지인과 함께 가셔도 좋고 혼밥 하기에도

괜찮으니 덮밥이 당기시거나 홍대에 오시게 되면

' 키햐아 ' 한번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